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문화】대전사람 송중기, 2년만에 송혜교와 파경...박보검측, 지라시 "법적대응":세종경제신문
로고

【문화】대전사람 송중기, 2년만에 송혜교와 파경...박보검측, 지라시 "법적대응"

-. 송중기 "원만한 합의 희망" 송혜교 "신중한 고민끝 결정"-. 26일 법원에 이혼조정 신청접수…합의시 확정판결 효력

권오헌 기자 | 기사입력 2019/06/27 [10:23]

【문화】대전사람 송중기, 2년만에 송혜교와 파경...박보검측, 지라시 "법적대응"

-. 송중기 "원만한 합의 희망" 송혜교 "신중한 고민끝 결정"-. 26일 법원에 이혼조정 신청접수…합의시 확정판결 효력

권오헌 기자 | 입력 : 2019/06/27 [10:23]
송중기.송혜교 커플 이미지 사진
송중기.송혜교 커플 이미지 사진

[세종경제=권오헌 기자 송송커플’로 불리던 대전출신 배우 송중기·송혜교 부부가 이혼 조정 중이다.

지난 2017년 7월 결혼소식을 전격발표한 뒤 그해 10월 결혼한 두 사람은  결혼생활 2년도 되지않고 파경을 맞게된 것이다.

 27일 송중기는 자신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광장의 박재현 변호사를 통해 지난 26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했으며 법원의 조정기일을  기다리며 이혼절차를 밝고 있다고 밝혔다.

송중기는 “나를 사랑해주고 아껴주시는 많은 분에게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전한다"라며 "나는 송혜교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절차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 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라며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하고, 앞으로 나는 지금의 상처에서 벗어나 연기자로서 작품 활동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송중기의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송중기의 이혼과 관련한 공식입장을 전한다. 송중기와 송혜교는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협의 이혼 절차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셨던 많은 분에게 이러한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이라며 “배우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이혼과 관련한 무문별한 추측과 허위사실 유포는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한다.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해 다시 한 번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고 설명했다. 

송혜교의 소속사 UAA코리아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먼저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되어 안타깝게 생각한다"라며 "현재 송혜교는 남편 송중기와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고 확인시켰다.

배우 송중기(34)와 송혜교(38) 양측이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고 밝혔다. 27일 송중기와 송중기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송혜교와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는 사실을 공식화했다. 이날 송중기는 법률대리인을 통해
배우 송중기(34)와 송혜교(38) 양측이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고 밝혔다. 27일 송중기와 송중기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송혜교와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는 사실을 공식화했다. 이날 송중기는 법률대리인을 통해 "저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전한다"며 "저는 송혜교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절차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사진=뉴스1]

이어 " 사유는 성격 차이로,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다"라면서 "그 외의 구체적 내용은 양측 배우의 사생활이기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정중히 양해를 구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서로를 위해 자극적인 보도와 추측성 댓글 등을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한다"라며 "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 향후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두사람의 이혼과 관련해 박보검측은 이들 부부 이혼과 관련한 '지라시' 루머에 언급된 것에 대해 "법적대응하겠다"라고 말했다.

뉴스1은 이날 박보검 측 한 관계자가 "박보검의 가장 최근 작품이 송혜교씨와 출연한 작품이어서 이런 루머가 나온 것 같다"며 "관련된 지라시는 사실이 아니며, 이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대응할 생각"이라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박보검은 지난 1월 종영한 tvN 드라마 '남자친구'에서 송혜교와 호흡을 맞췄으며, 송중기와도 한 소속사에 몸담고 있는 절친한 선후배 사이다. 

◇ 송중기 법률대리인 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배우 송중기 씨 법률대리인 법무법인(유) 광장의 박재현 변호사입니다.
저희 법무법인은 송중기 씨를 대리하여 6월 26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하였습니다. 아울러 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송중기 씨의 공식 입장을 전달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송중기 씨가 드리는 글 

안녕하세요. 송중기입니다. 

저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전합니다. 저는 송혜교 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절차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고, 앞으로 저는 지금의 상처에서 벗어나 연기자로서 작품 활동에 최선을 다하여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송중기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송중기 송혜교 배우 이혼과 관련한 공식 입장 전달드립니다.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해 다시 한 번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송중기 배우의 이혼과 관련한 공식입장을 말씀드립니다. 송중기 송혜교 배우는 신중한 고민 끝에 결혼 생활을 마무리 하기로 결정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협의 이혼 절차를 밟는 중입니다.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셨던 많은 분들께 이러한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입니다. 그러나 배우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이혼과 관련한 무문별한 추측과 허위사실 유포는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해 다시 한 번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 송혜교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송혜교 소속사 UAA코리아입니다. 먼저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현재 당사 배우 송혜교 씨는 남편과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사유는 성격 차이로,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습니다. 그 외의 구체적 내용은 양측 배우의 사생활이기에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정중히 양해를 구합니다. 

또, 서로를 위해 자극적인 보도와 추측성 댓글 등을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향후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송중기송혜교이혼, 송중기송혜교파경, 송중기송혜교 관련기사목록
포토/영상
이동
메인사진
무제2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많이 본 기사